UPDATED. 2024-04-24 22:43 (수)
정진운·원더걸스 예은 측, "지난 2014년부터 연인으로 발전… '친구에서 연인으로'" (공식 입장)
상태바
정진운·원더걸스 예은 측, "지난 2014년부터 연인으로 발전… '친구에서 연인으로'" (공식 입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9.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정진운과 원더걸스 예은이 열애중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21일 오전 원더걸스 예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를 가지고 있던 두 사람은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정진운 군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현재까지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라고 예은과 정진운의 열애를 인정했다.

또한 JYP 측은 두 사람이 서로의 음악에 대한 아낌 없는 조언과 배려, 지원을 통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 정진운과 원더걸스 예은이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 스포츠Q DB]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역시 "정진운 군과 예은 양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음악적인 교류를 통해 각별한 친분을 이어왔다"라며 두 사람의 관계가 지난 2014년 초 연인으로 발전 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예은과 정진운의 소속사 양 측 모두 "예은 양과 정진운 군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라는 말을 덧붙이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긍정적인 시선을 부탁했다.

지난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예은은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듬해 2AM으로 데뷔한 정진운 역시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