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배우 윤균상, '하퍼스 바자'서 모던한 컬러 슈트·재킷 완벽 소화 (화보)
상태바
배우 윤균상, '하퍼스 바자'서 모던한 컬러 슈트·재킷 완벽 소화 (화보)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9.2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닥터스' '육룡이 나르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약했던 배우 윤균상이 또 한 번 여심을 녹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26일 윤균상의 소속사 뽀빠이ENT 측은 "윤균상이 '하퍼스 바자'와 함께한 10월호 화보에서 우아한 남성미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하퍼스 바자 10월호 속 윤균상은 여심을 녹이는 로맨틱한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를 포함한 남성스러운 모습을 선보여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냈다.

그는 이번 화보를 통해 블랙, 그레이, 네이비의 모던한 컬러 톤을 베이스로 한 슈트와 재킷, 니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 의상을 돋보이게 하는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 윤균상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특히 그는 진행된 콘셉트에 따라 강인하고 옴므파탈적인 분위기를 완벽히 소화하고, 무심한듯 시크한 표정과 보는 사람들을 기분좋게 만드는 미소로 촬영 현장을 빛냈다.

관계자는 "이번 촬영은 윤균상의 우아하고 남성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우리가 생각하고 원했던 컨셉의 분위기와 사진이 딱 나온 것 같다. 그리고 너무나 매력적이고 멋진 윤균상 배우와 함께해 너무나 즐겁고 좋은 시간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윤균상은 '닥터스' 종영 뒤 tvN '삼시세끼 어촌편3'에 출연한다. 그는 배우 이서진, 뉴페이스 에릭과 함께 다양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삼시세끼 어촌편3'는 10월14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