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김우혁, MBC '역도요정 김복주' 합류… 남주혁·김재현·지일주와 함께 '꽃미남 수영부원' 된다
상태바
김우혁, MBC '역도요정 김복주' 합류… 남주혁·김재현·지일주와 함께 '꽃미남 수영부원' 된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9.28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김우혁이 MBC ‘역도요정 김복주’에 합류한다.

28일 오전 김우혁의 소속사 와이팀컴퍼니 측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연출 오현종)에 김우혁이 캐스팅돼 촬영을 시작했다.”라고 전했다.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김우혁은 남주혁, 김재현, 지일주와 이루는 꽃미남 수영부원 중 하나로 한울체대 수영부 신입생 김우혁 역할을 맡아 대학생 새내기의 풋풋함을 그려낼 예정이다.

김우혁 [사진= 와이팀컴퍼니 제공]

김우혁은 영화 ‘포화 속으로’, ‘이층의 악당’ 등에서 단역을 거쳐 영화 ‘이스케이프’, MBC 드라마 ‘딱 너 같은 딸’, '가화만사성'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려왔다.

그는 오는 10월 30일 방송 예정인 KBS2 ‘드라마 스페셜-동정없는 세상’에서 순수하고 풋풋한 10대의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이재윤, 지일주, 조혜정, 이주영, 오의식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