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앞선TV] '라디오스타' 가인, 주지훈과의 연애 이야기부터 소송 이야기까지 모두 전한다 (예고)
상태바
[앞선TV] '라디오스타' 가인, 주지훈과의 연애 이야기부터 소송 이야기까지 모두 전한다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9.2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가인이 연인 주지훈과의 이야기를 꺼내 놓는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황교진)는 '걸크러시 유발자'라는 특집으로 가인, 서인영, 화요비, 마마무의 솔라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 출연하는 가인은 연인 주지훈과 썸을 타게 된 계기부터 현재까지의 러브스토리를 대 방출한다. 또한 그는 악성루머 소송과 관련한 용기 있는 결심을 ‘라디오스타’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가인 [사진= MBC 제공]

가인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주지훈과의 연애에 대해 있는 그대로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특별한 이벤트를 받은 적 있냐는 질문에 가인은 “둘 다 오그라드는 걸 싫어해요”라며 서로가 원하는 특별한 선물과 함께 영수증까지 필수로 동봉하는 시크한 이벤트 방식을 고백했다.

무엇보다 녹화 내내 시크함을 유지하며 주지훈과의 연애 이야기를 전한 가인은 녹화 말미 주지훈에 대한 사랑을 담은 ‘화끈한 소감’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또한 가인은 올해 초 자신을 힘들게 했던 ‘악성루머’와 관련해 이를 처음 접했을 때의 상황과 심경, 현재 진행 중인 소송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털어 놓을 예정이다.

특히 그는 소송 진행 상황을 전하면서 ‘라디오스타’를 통해 자신의 결심을 처음으로 고백한다. 그의 결심을 들은 4MC는 그를 지지했다고 알려지며 소송 관련 이야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