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라이프Q 모델월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김진경·송해나 등 소속모델들과 '가을 운동회'로 단합… '에스팀 패밀리 스포츠 데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9.28 15:28 | 최종수정 2016.09.28 15:47:16
  • 댓글 0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들이 가을 운동회를 통해 단합된 모습을 보여줬다.

28일 오후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팀 공식 블로그를 통해 ‘ESTEEM FAMILY SPORTS DAY(에스팀 패밀리 스포츠 데이)’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고 전했다.

유명 톱모델부터 신인모델까지 한자리에 모인 ‘ESTEEM FAMILY SPORTS DAY’는 지난 23일 한강 잠원지구에서 열렸다. 당시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컷과 영상에선 모델들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가을 운동회 개최 [사진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을 운동회에 참여한 모델들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에는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타와 가상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모델 김진경과, 프로그램 상에서 매드타운 이건과 소개팅을 한 송해나가 눈에 띈다.

또한 소속 모델들은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며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그늘 하나 없는 뜨거운 햇볕 아래서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모델들로 인해 현장은 화기애애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모델 매니지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에는 모델 고소현, 곽지영, 송경아, 아이린, 장윤주, 이현이, 정호연, 한혜진, 안재현, 제이쿤, 태은 등이 소속돼있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김윤정 기자  sportsqkyj@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