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아이오아이(I.O.I) 김도연, 동양적이고 신비로운 매력 발산… 데뷔 후 첫 뷰티 화보 (화보)
상태바
아이오아이(I.O.I) 김도연, 동양적이고 신비로운 매력 발산… 데뷔 후 첫 뷰티 화보 (화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0.05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 김도연이 매거진 'W Korea'를 통해 신비로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화보 컷을 선보였다.

4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10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김도연은 단정한 흑발 헤어와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으로 동양적이면서도 성숙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김도연은 깊이 있는 눈빛과 고혹적인 자태로 신비스러움을 자아냈고, 화사한 핑크 립부터 성숙미가 풍기는 레드 립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꽃으로 얼굴 반쪽을 가림에도 불구하고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무대 위 걸그룹의 상큼한 모습과는 또 다른 여성스러움을 어필했다.

김도연 [사진= 판타지오, 더블유 코리아 제공]

이번 화보는 김도연의 데뷔 이래 처음 진행된 뷰티 화보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진행됐다.

다양한 립 메이크업과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한 음영 메이크업으로 김도연의 개성 있는 이목구비를 더욱더 매력적으로 살려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김도연은 생애 첫 화보라고 하기에는 놀라울 정도로 능숙한 표정과 강렬한 아우라를 뽐내 현장 스탭들의 탄성을 자아냈다고 알려졌다.

김도연은 현재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로 내달 컴백하는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