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앞선TV]'쇼핑왕 루이' 서인국, 남지현 좋아하는 윤상현 견제 "그 사람이 너 좋아해도 너는 좋아하면 안돼" (예고)
상태바
[앞선TV]'쇼핑왕 루이' 서인국, 남지현 좋아하는 윤상현 견제 "그 사람이 너 좋아해도 너는 좋아하면 안돼" (예고)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0.0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쇼핑왕 루이'의 루이(서인국 분)가 고복실(남지현 분)을 좋아하는 차중원(윤상현 분)을 경계하기 시작했다.

6일 오후 10시 방송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연출 이상엽) 5회에서는 본격적으로 윤상현을 의식하는 서인국의 모습이 그려진다.

윤상현은 남지현의 집을 방문, 서인국과 남지현이 함께 살고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는다. 윤상현은 남지현에게 "그자식 누구냐고, 설마 같이 사는거야?"라며 남지현과 서인국의 관계를 의심한다.

[사진 =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예고영상 화면 캡처]

조인성(오대환 분)은 서인국에게 "본부장 백퍼 복실씨 좋아해"라며 서인국의 질투심을 자극한다. 서인국은 자신과 남지현의 관계를 묻는 사람들에게 "보호잔데요?"라고 대답하며 남지현에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다.

윤상현은 남지현과 서인국, 백마리(임세미 분)와 함께 회사일로 부산을 향한다. 서인국은 부산에 쫓아온 이유로 "니가 본부장이랑 있다는데 어떻게 안 와"라고 말한다. 서인국은 남지현의 사진을 찍으며 "나는 복실이와 안떨어질건데"라는 말로 남지현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다.

부산 숙소에서 서인국은 남지현에게 "그사람이 너 좋아해도 너는 그 사람 좋아하면 안돼. 그럼 내가 슬퍼질 것 같아"며 남지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고 남지현은 그런 서인국의 모습에 당황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