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뷰티클래스, 커플매칭' 공연가 봄맞이 이벤트 유혹
상태바
'뷰티클래스, 커플매칭' 공연가 봄맞이 이벤트 유혹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2.2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따뜻한 기운이 올라오는 3월 공연계가 싱그로운 봄기운을 불어 넣어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봄을 맞는 관객의 심신을 더욱 화사하게 해줄 이벤트를 코스메틱 브랜드, 소셜데이트 모바일앱 등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시도해 눈길을 끈다.

 

▲ '위키드'의 초록마녀 엘파바와 금발미녀 글린다[사진=신시뮤지컬컴퍼니]

15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몰이 중인 대형 라이선스 뮤지컬 '위키드'는 뷰티 전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뷰티인미'와 함께 봄맞이 뷰티클래스를 준비했다. 3월 15일 열리는 MAC뷰티클래스에서 '위키드'의 여주인공인 초록마녀 엘파바의 그린 포인트 메이크업과 귀여운 금발마녀 글린다의 핑크 메이크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뷰티인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코스매틱 브랜드 MAC 뷰티 클래스 참여는 물론, '위키드' 티켓과 빕스 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 봄을 맞아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스타일과 공연 한 편으로 봄기운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 뮤지컬 '김종욱찾기'

대학로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주는 '김종욱 찾기'의 경우 전형적인 데이트 뮤지컬답게 새로운 인연을 엮어주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오는 3월 13일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첫사랑 찾기를 주제로 한 로맨틱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국내 소셜데이트 대표 앱 '이음'이 함께 준비했다. 사전에 이음 앱을 통해 이벤트 상품을 구입한 남녀 300명이 레크레이션을 통해 호감가는 상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공연을 관람하는 커플 매칭 행사가 펼쳐진다.

봄을 맞아 공연계에서는 기존의 식사권, 공연관람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 연계한 마케팅을 선보이는 중이다. 무대 위 주인공들의 패션, 메이크업을 비롯해 공연이 주는 감성을 실제 경험하기를 원하는 관객이 늘어남에 따라 공연 기획사와 관련 업체들은 이를 수렴하는 이색 이벤트 마련에 골몰하는 모습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