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가요
[공연] '한가족' 갤럭시 익스프레스-피해의식-데드버튼즈-파블로프-익시 'WE LOVE ROCK' 연합공연 성사'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10.07 16:09 | 최종수정 2016.10.07 16:15:08
  • 댓글 0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인디신의 유명 밴드들을 배출해 오고 있는 독립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러브락이 특별한 기획공연을 마련했다.

7일 러브락은 측은 "오는 29일 서울 도봉구 플랫폼 창동 61에서 소속 뮤지션이 총출동하는 레이블 쇼 'WE LOVE ROCK'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록을 사랑한다','우리는 러브락이다'라는 중의적인 타이틀을 내건 이번 공연에는 러브락의 대표 밴드들이 총출동한다.

우선 경계를 초월한 한국형 게러지록으로 인디신 최고의 밴드 중 하나로 평가받는 갤럭시익스프레스와 2년 연속 SXSW에 참여하고 만두엔터테인먼트와 북미진출 MOU 계약을 체결한 '메탈신의 보석' 피해의식이 참여한다.

[사진=러브락 제공]

또한, 올 한해 스페인 프리마베라, 지산밸리록 페스티벌을 포함 국내외를 통틀어 10여 회 이상의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신예 개러지 록의 데드버튼즈, 2016 올해의 헬로루키 결선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사이키델릭 밴드 익시가 이번 'WE LOVEROCK'의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러브락의 이번 기획 콘서트는 한 무대에서 만나기 힘든 같은 소속사 밴드들의 연합공연으로서 팬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러브락 관계자는 "좀처럼 한데 묶기 힘든 폭넓은 라인업을 갖춘 러브락의 밴드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다양한 음악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레이블 쇼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도 준비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플랫폼창동61과 협력하여 개최되는 이번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 할 수 있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58회차 예정)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박영웅 기자  dxhero@hamail.net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