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모델 정호연, 뉴욕·밀라노·파리 패션 위크 성공적 데뷔… 세계적 모델 사이트들 '떠오르는 뉴페이스'
상태바
모델 정호연, 뉴욕·밀라노·파리 패션 위크 성공적 데뷔… 세계적 모델 사이트들 '떠오르는 뉴페이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0.1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모델 정호연이 해외 패션 위크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지난 9월7일부터 열린 2017 S/S 뉴욕, 밀라노, 파리 패션위크에서 모델 정호연이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차세대 톱모델'의 자리를 예약했다.

모델 정호연 해외 활동 관련 사진 [사진 = 에스팀 제공]

정호연은 패션위크 기간 동안 매력적인 페이스와 몸매에 신비한 레드톤의 머리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정호연은 이번 시즌 뉴욕 패션위크를 시작으로 밀라노, 파리의 유명 패션쇼 무대에 서며 해외 무대 진출에 입지를 다졌다. 특히 파리 패션위크에서는 '루이피통'(LOUIS VUITTON) 쇼에 독점으로 오르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세계적인 모델 사이트인 '모델스 닷컴'과 '보그닷컴'은 정호연을 뉴페이스로 소개하며 그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기도 했다. 정호연의 활약에 같은 소속사이자 선배 모델 장윤주는 SNS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정호연은 이번 시즌 해외 유수의 패션쇼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모델로 거듭나기 위해 활발한 해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