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32 (금)
[가요초점Q] 박효신 가요순위프로도 출연하나 "진지하게 고려중" 뮤직뱅크-인기가요-음악중심 확률 높다
상태바
[가요초점Q] 박효신 가요순위프로도 출연하나 "진지하게 고려중" 뮤직뱅크-인기가요-음악중심 확률 높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10.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방송출연을 결심한 가수 박효신이 가요순위 프로그램 출연에 대해서는 신중한 입장을 드러냈다. 하지만 지상파 주말 메인급 음악프로그램에 나오는 만큼 가요순위프로그램 복귀는 조만간 이뤄질 확률이 높다.

박효신 소속사 관계자는 19일 스포츠Q와 통화에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서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며 "방송을 통해 더 많은 팬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이 높다"고 밝혔다.

특히 관계자는 가요순위프로그램에도 곧 출연하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 "가요순위 프로그램 섭외가 많이 들어오는 것이 사실이다. 아직은 아무것도 결정된 부분은 없고 미정이다. 하지만 (가요순위프로그램이) 고려대상인 것은 사실"이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관계자는 이어 "정말 많은 프로그램의 섭외 전화를 받고 있다. 신중하게 검토 중"이라며 가요프로그램 이외의 프로그램 출연에 대해서도 가능성을 열어놨다.

다만 관계자는 "오는 11월 뮤지컬 출연을 앞둔 만큼 이 일정을 고려해 공연과 방송 출연들을 고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만약 박효신이 가요순위프로그램 출연을 확정할 경우 지상파일 확률이 높다. 지상파 대표 가요프로그램은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MBC '음악 중심'이 있다.

박효신은 지난 8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I AM A DREAMER'를 개최해 총 6만 5000명의 관객을 끌어모으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특히 지난 3일 발매된 정규 7집 앨범 'I AM A DREAMER'은 여전히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큰 수익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