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도리안 그레이'가 된 김준수(XIA), 가을 여심 잡는 옴므파탈 화보 공개 (화보)
상태바
'도리안 그레이'가 된 김준수(XIA), 가을 여심 잡는 옴므파탈 화보 공개 (화보)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0.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중인 배우 김준수(XIA)가 남성미 가득한 화보를 촬영했다.

20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와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 11월호가 함께 진행한 화보 컷들을 공개했다. 김준수는 이 화보에서 2016 FW 패션 트렌드인 독특한 패턴의 실크 블라우스와 팬츠를 착용하면서 섹시한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과감한 스웨이드 디테일의 재킷과 검정 터틀넥은 김준수의 카리스마와 더불어 남성미를 발산하게 만들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게다가 김준수는 가을을 담아낸 눈빛으로 옴므파탈 매력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김준수 [사진=하퍼스 바자 제공]
김준수 [사진=하퍼스 바자 제공]

그는 이번 '하파스바자 11월' 인터뷰를 통해 뮤지컬 배우 김준수에 대한 정체성과 창작 뮤지컬에 대한 소신을 진솔하게 털어놨다. '인터뷰 미남'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면모를 발휘했다고 알려졌다.

김준수는 현재 '도리안 그레이'에서 주인공 도리안 역을 원 캐스트로 맡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중이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오는 29일 막을 내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