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SM '스테이션', 이번엔 보아·비트버거 콜라보… 20일 밤 12시 'Music is Wonderful' 공개
상태바
SM '스테이션', 이번엔 보아·비트버거 콜라보… 20일 밤 12시 'Music is Wonderful' 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0.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SM 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 디렉터이자 뮤지션 심재원이 이끄는 일렉트로닉 팀 비트버거(BeatBurger)와 보아가 합심한 'Music is Wonderful'이 공개된다.

20일 밤 12시 공개예정인 'Music is Wonderful'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인 'STATION' 프로젝트 37번째 곡이다. 이번 곡은 평소 다수의 SM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한 비트버거의 심재원과 아시아의 별 보아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끌었다.

'Music is Wonderful' 자켓 이미지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Music is Wonderful'은 보아가 직접 작사, 작곡 피처링까지 했단 사실이 알려져 주목 받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바이올리니스트 손수경을 비롯, 그래피티 아티스트 매녹(MENOC) 등이 참여해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의 의기투합해 색다른 매력의 작품으로 태어날 예정이다.

'STATION'은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가 콜라보레이션 해 색다른 작업 결과를 내보내는 프로젝트다. 현재까지 다양한 장르, 스타일의 음악을 시도해 음악 팬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이번 'Music is Wonderful'은 기존 뮤지션, 프로듀서에 머물러 있던 STATION의 참여 아티스트들을 바이올리니스트, 그래비티 아티스트 예술 전반으로 확대시켰다는 것에서 의의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지난 2015년 발매한 앨범 'Kiss My Lip'이후로 국내 활동이 드물었던 보아의 음악활동이 된다는 점에서 음악 팬들의 설렘을 한층 더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