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서강준, "풋풋함 담은 청춘물 도전하고 싶다" (화보)
상태바
서강준, "풋풋함 담은 청춘물 도전하고 싶다" (화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0.2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드라마 ‘안투라지’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서강준이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미디어 ‘엘르’는 창간 24주년을 맞은 11월호에서 서강준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드라마 ‘안투라지’에서 톱스타 ‘차영빈’ 역을 맡은 서강준은 자연스럽고 감성적인 모습이 담긴 화보를 통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서강준 [사진= 판타지오, 엘르 제공]

일요일 오전, 한적한 주택가에서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서강준은 한결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즐겼고, 특히 촬영 중간중간 골목을 거닐며 수더분하고 평범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한다.

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서강준은 “데뷔 전과 지금, 사람들이 알아보는 것 말고는 크게 달라진 건 없어요. 공공장소에서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까 봐 마스크를 쓰고 다닌 적이 있는데 제가 사라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라며 화려한 모습 이면의 평범한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또 최근 24살 생일을 맞이한 서강준은 “아직 어리니까 괜찮아라는 생각으로 이것저것 직접 부딪히며 겪어왔어요. 당연히 실수도 많았죠. 하지만 그 실수를 통해 중심을 잡아가고 있어요.”라고 생각을 전했다.

서강준 [사진= 판타지오, 엘르 제공]

그는“욕심내지 않고 지금 나이에 어울리는 역할을 많이 하고 싶어요. 예를 들면 풋풋함과 성장통을 담은 청춘물. 지금이 아니면 할 수 없잖아요.”라며 현재의 순간에 충실한 모습을 보였다.

1월 4일 드라마 ‘안투라지’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서강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1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