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디스커버리 화제 속 '유인나·고준희·주상욱'이 선택한 '패딩 패션'은? (화보)
상태바
디스커버리 화제 속 '유인나·고준희·주상욱'이 선택한 '패딩 패션'은? (화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11.0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최근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는 것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식 사이트 접속이 지연되고 해당 브랜드의 패딩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등 갑작스러운 주목의 이유 중 하나로는 한 순간에 추워진 날씨가 꼽히고 있다.

기온이 떨어짐과 동시에 사람들의 옷차림은 달라졌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얇은 코트나 재킷 등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환절기 아이템들이 눈에 띄었지만, 최근 날씨가 추워지며 두터운 패딩과 한겨울 코트를 입은 사람들이 늘어났다. 특히 유행의 흐름을 단번에 알 수 있는 스타들의 화보에서도 확연히 달라진 계절감을 느낄 수 있다. 

배우 유인나는 달콤한 목소리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매력을 겨울 패션에도 쏟아냈다. 화보를 통해 귀여운 외모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동시에 선보인 유인나는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이미지로 많은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인나 화보 [사진 = ‘베네통(BENETTON)’ 제공]

공개 된 화보 속 유인나는 풍성한 핑크 컬러의 퍼가 돋보이는 점퍼를 착용해 감각적인 패딩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니트 모자와 데님팬츠를 착용해 캐주얼함 속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꽃받침 포즈로 특유의 애교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고준희 화보 [사진 = ‘인스타일’ 제공]

고준희는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코리아 패션 화보를 통해 트렌디한 패딩 패션을 자랑했다. 화보 속 고준희는 모던한 건축물을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허리선을 강조하고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선택해, 두터운 패딩의 두께감에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놓치지 않았다.

주상욱 화보 [사진 = ‘블랙캣츠’ 제공]

주상욱도 겨울 패션으로 패딩을 선택했다. 골프 웨어 브랜드 블랙캣츠(BlackCats)와 진행한 화보에서 주상욱은 단정한 니트에 그레이와 카키 배색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패딩 재킷으로 실용성과 패션을 동시에 잡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