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4 (월)
'프로듀스 101' 허찬미, MC몽 앨범 피처링에 '하이컬러' 소속으로 참여? "데뷔시기 정해진 것 없어"
상태바
'프로듀스 101' 허찬미, MC몽 앨범 피처링에 '하이컬러' 소속으로 참여? "데뷔시기 정해진 것 없어"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1.0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허찬미가 MC몽의 앨범 피처링진에 '하이컬러' 소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2일 허찬미의 소속사 더블킥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하이컬러'는 더블킥 엔터테인먼트에서 준비하는 팀이 아니다. 데뷔 시기 등 '하이컬러'와 관련해 아직 확실히 정해진 것이 없다"며 말을 아꼈다. 

1일 자정 MC몽은 7집 'U.F.O'로 6집 발매 2년여만에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MC몽의 앨범에는 김태우, 여자친구 은하, 박보람, 에일리 등 실력파 가수들을 비롯해 수란, 우태운, 하이컬러 찬미, 뉴아, 다린 등 신예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MC몽 7집 5번 트랙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허찬미 [사진=허찬미 인스타그램]

허찬미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C몽의 'And You' 피처링 소식을 알렸다.  MC몽의 7집 앨범 'U.F.O' 5번 트랙인 이 곡은 헤어진 연인과의 사랑했었던 소중한 감정을 추억하는 곡으로, 허찬미와 뉴아가 참여했다. 그는 "곧 만나요 조금만 더 기다려줘" "우리 멤버들 노래 잘하죠?"라는 말로 '하이컬러'에 대한 소속감을 드러냈다.

MC몽의 소속사 역시 앨범 소개를 통해 허찬미가 소속 멤버로 표기된 '하이컬러'를 보컬그룹으로 소개해 그가 보컬그룹으로 데뷔할 가능성이 제기됐다. 

허찬미는 2010년 남녀공학 EP앨범 'Too Late'로 데뷔해 활동했으나, 남자멤버의 논란으로 2011년 파이브돌스로 유닛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파이브돌스 해체 전 팀을 떠났고, 더블킥컴퍼니의 연습생으로 Mnet '프로듀스 101'에 얼굴을 비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