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앞선TV]'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선균, 송지효에게 외도 추궁 "잤어? 잤냐고!"(예고)
상태바
[앞선TV]'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선균, 송지효에게 외도 추궁 "잤어? 잤냐고!"(예고)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1.0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아내의 외도 사실을 알게된 도현우(이선균 분)이 아내 정수연(송지효 분)을 추궁했다.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예정인 종합편성채널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극본 이남규 김효신 이예림·연출 김석윤) 3회에서는 아내의 바람 사실을 확신한 이선균이 이혼을 고민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 =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예고영상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선균은 송지효에게 "야 이혼 하자. 이혼하면 되겠네!"라며 송지효에게 분노한다. 이선균의 친구 안준영(이상엽 분)은 "절대 이혼 해주지 마"라며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한다. 또 다른 친구 최윤기(김희원 분)는 "그냥 이혼해. 보란듯이 행복하게 살아. 제수씨보다 더 어리고 예쁜 애 만나가지고"라며 상반된 의견을 전해 이선균을 고민하게 만든다.

이선균은 인터넷 사이트의 아내의 외도와 관련한 고민 글을 올리고 자신에게도 일부 잘못이 있다는 조언에 분노한다.

이선균은 화내며 집을 나서려는 송지효에게 "호텔에서 왜 안따라 나와 그 새끼랑 왜 거기 같이 있어. 말해. 잤어? 잤어? 잤냐고!"라며 소리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