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7 (목)
아이유, 이준기와 재회하는 '보보경심 려' 삭제 장면 공개… DVD에서는 볼 수 있나요?
상태바
아이유, 이준기와 재회하는 '보보경심 려' 삭제 장면 공개… DVD에서는 볼 수 있나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1.1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해수를 연기했던 아이유가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아이유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와 관련된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사진과 함께 "잉? 손수건..?"이라는 내용을 남겼다. 또한 달과 하트를 해시태그로 남기며 종영한 드라마에 여운을 더했다.

이날 아이유가 공개한 컷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의 본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장면이었다. 그는 눈물을 흘리고 있는 하진이에게 누군가가 손수건을 건네는 장면을 공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사진= 아이유 SNS]

 

'보보경심 려'의 팬들은 이 장면을 현대에서 왕소(이준기 분)와 아이유가 만나는 장면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본방송에서는 현대로 다시 돌아오게 된 아이유가 이준기와 재회하지 못하고 막을 내리며 아쉬움이 더해졌다.

아이유가 자신의 SNS를 통해 삭제된 장면을 공개하며 드라마 팬들은 "공개 해 줬으면 좋겠다", "시즌2라도 내달라", "이 장면은 언제 어떻게 볼 수 있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중국의 드라마 '보보경심'을 리메이크한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현대로 돌아온 아이유가 고려에서 겪은 일들을 떠올리게 되며 막을 내렸다. 이준기와 아이유가 사랑을 이루지 못해 안타까워하던 팬들은 삭제된 장면을 보기 위해 감독판 DVD 제작을 추진하는 등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