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스냅샷Q] 두 얼굴의 김우빈, 기자까지 심쿵시킨 '강렬한 매력!'
상태바
[스냅샷Q] 두 얼굴의 김우빈, 기자까지 심쿵시킨 '강렬한 매력!'
  • 최대성 기자
  • 승인 2016.11.1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사진ㆍ글 최대성 기자] "아침부터 기다렸어요~" 뒤에서 안보인다고 아우성이다. 김우빈을 보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기다렸다는 여성팬들이 기자가 자리를 잡자 안타까운 탄식을 내지른다.

"김우빈님을 모시겠습니다!" 진행자의 힘찬 멘트와 함께 포토월 뒤편에서 걸어오는 김우빈이 포착됐다. 옷 매무새를 정리하며 성큼성큼 걸어오던 김우빈은 기자의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내뿜었다.

 

큰 키와 조각 같은 얼굴에 상남자 눈빛이라니! 이정도 캐릭터에 흔들리지 않을 대한민국 여성이 어디 있으랴! 긴 다리를 이용해 한걸음에 무대에 오른 김우빈은 엄청난 팬들의 환호에 언제 그랬냐는 듯 봄날 같은 미소를 선사했다.

 

'안녕하세요? 팬 여러분! 반가워요~'

"야외에서 행사가 있어 추울까 걱정했는데 날씨가 괜찮아서 다행이에요~" 추위에 오래 기다렸을 팬들을 걱정하는 김우빈의 멘 트는 그야말로 달콤한 아이스크림 같았다.

 

'개구쟁이 같은 웃음까지~'

모델 뺨치는 포토 월 포즈로 한번 더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 김우빈은 손수 의자와 탁자를 설치한 후 정성스레 사인을 시작했다. 

 

'날카로운 김우빈 눈빛! 강렬해~'

세상 진지한 표정으로 사인을 하는 김우빈을 담던 중 갑작스레 정면을 응시하는 상남자가 포착됐다! 심장을 관통 당할 듯한 김우빈의 강렬한 눈빛은 성별을 불문하고 압도될 만큼 날카로웠다. 

 

'때론 순박하게~순수하게~'

부드러움과 강렬함, 그리고 날카로움까지 소유한 배우 김우빈! 팬들이 이른 아침부터 추위와 싸우며 기다릴 가치가 있는 연예인이다.

 

'상남자 포스 풀풀 날리며~'

배우 김우빈이 12일 서울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열린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 모델 김우빈 팬사인회에 참석하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