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이성경, 조혜정과 절친·리듬체조부와 기 싸움하는 '여장부'로 첫 등장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상태바
이성경, 조혜정과 절친·리듬체조부와 기 싸움하는 '여장부'로 첫 등장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11.16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역도요정 김복주’의 이성경이 털털하고 화통한 성격을 가진 역도부 유망주 김복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이성경은 남주혁과의 우연한 만남도 그리며, 앞으로 그와 형성할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1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연출 오현종·극본 양희승 김수진)에서는 김복주(이성경 분)의 첫 등장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성경이 무거운 바벨을 드는 것으로 얘기를 시작했다. 그는 무거운 역기를 한 번에 들어 올리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짧은 단발머리에 트레이닝복 차림을 한 이성경은 극중 털털하고 밝은 성격을 나타냈다.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사진 =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화면 캡처]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이성경은 명랑한 매력을 가진 한얼체대 역도부 유망주로 그려졌으며, 그의 절친한 친구 역은 조혜정(정난희 역)이 맡았다. 조재현의 딸로 잘 알려진 조혜정은 귀엽고 쾌활한 매력으로 이성경과 함께 유쾌한 장면을 그렸다. 

이후 이성경은 남주혁(정준형 역)과도 마주쳤다. 남주혁은 이성경의 얼굴을 가까이에서 바라보며 “어디서 봤나. 분명히 본 얼굴인데”라고 말했다. 이때 조혜정이 껴들어 그에게 이성경에 대해 설명하는 것으로 상황이 일단락됐다. 

이성경은 리듬체조부와 기 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그는 자신의 후배들이 리듬체조부로부터 세탁기를 훔쳐 썼다는 의심을 받게 되자 직접 나서서 사건을 해결했다. 이성경은 “쓸데없이 남의 애들 건드리지 마라”라고 경고하며 여장부의 면모를 드러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