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불타는 청춘' 최성국, '황영희 마지막 키스' 이야기 나오자 "나는 키스 잘 안 해"
상태바
'불타는 청춘' 최성국, '황영희 마지막 키스' 이야기 나오자 "나는 키스 잘 안 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1.22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친구 황영희에 대한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시간을 갖게 되며 눈길이 쏠렸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한승호)에서는 배우 황영희가 끓인 김치 수제비를 먹는 청춘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황영희가 끓인 수제비를 점심 식사로 먹게 된 김완선은 "맛있어, 맛있어"라며 감탄했고, 김도균 역시 아주 만족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황영희는 "반죽이 잘 돼서 쫄깃쫄깃하다"고 말하며 김완선을 칭찬했다.

[사진= SBS '불타는 청춘' 방송 화면 캡처]

이후 황영희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황영희는 "결혼은 안 한거냐"는 질문에 "아직 안 했다"고 답변했다. 또한 그는 "마지막 연애는 언제냐"는 질문에 "5년?"이라며 5년 전의 연애와 키스가 마지막이었다고 고백했다.

최성국은 키스 이야기가 나오자 "나는 원래 키스 잘 안 한다"고 말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는 "못해서 그런거냐"는 질문에 "나 키스 잘 한다"라며 "과자 먹을때 그 영상 다시 보라"고 말하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그는 키스에서 중요한 것은 '박력'이라며 시범을 보여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이날 최성국은 '인연이라는 게 신기하다'며 현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중인 오현경과 초등학교 친구였다고 고백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