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16 21:32 (일)
베일벗은 소녀시대 뮤비 美매체 앞다퉈 보도
상태바
베일벗은 소녀시대 뮤비 美매체 앞다퉈 보도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3.02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의 신곡 ‘Mr.Mr. (미스터미스터)’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8일 밤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및 각종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소녀시대의 신곡 ‘Mr.Mr.’ 뮤직비디오는 기존의 뮤직비디오들과 차별화된 구성과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로 국내는 물론 미국 언론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의 유명 음악사이트 팝더스트(POPDUST)는 28일(현지시간) ”'Mr.Mr.' 뮤직비디오는 그들이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걸 그룹임을 입증했다” “소녀시대가 이전보다 더 멋져질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9명 슈퍼모델의 미모는 신곡 ‘Mr.Mr.’ 뮤직비디오에서 이전보다 더 빛난다”고 호평했다.

▲ 소녀시대를 집중 조명한 미국매체 캡처사진
 

빌보드도 28일 K팝 칼럼 코너 ‘케이타운(K-TOWN)’을 통해 “‘Mr.Mr.’는 그들이 지금까지 선보인 음반 중 가장 세련되고 성숙한 음반이며 뮤직비디오에서도 음반에 상응하는 어른스러운 모습으로, 그녀들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음을 증명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소녀시대는 K-pop 최고의 그룹 중 하나이며, 그녀들의 감미롭고 달콤한 후크와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다. 아시아 뿐만 아니라 세계를 매료시킬 단연 전세계 최고 걸그룹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라고 덧붙였다.

▲ 소녀시대를 집중 조명한 미국매체 캡처사진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FUSE TV는 28일 “2013년에 발표했던 ‘I Got a Boy’(퓨즈 TV Top song 41에 들었던) 뮤직비디오의 화려한 색감과 다채로움도 사랑했지만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에서 그녀들의 귀여운 모습이 아닌 세련된 모습을 보는 것도 즐겁다"라고 소개했다.

이외 온라인 뮤직 매거진인 Hypetrak은 “소녀시대는 신곡 발매 후 바로 타이틀곡에 대한 시각적인 해석을 보여줬다. 지금까지 소녀시대가 발매한 것들 중 최고로 세련되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며, 뮤직비디오에서는 그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세계의 컬러풀한 에너지를 보여준다“ ”K-pop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으니 마음껏 즐겨라, 소녀시대의 'Mr.Mr.'가 이제 세상에 발매되었다”고 보도했다.

미국 MTV의 음악 및 문화 전문 사이트인 MTV BUZZWORTHY도 “보다 상세히 들여다 보니 뮤직비디오는 전세계 ‘Mr.’들에게 응원이 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