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박보검 '엘르' LA 화보 '심쿵' 티저 "직접 컬러렌즈까지 준비"
상태바
박보검 '엘르' LA 화보 '심쿵' 티저 "직접 컬러렌즈까지 준비"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1.2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박보검의 LA여행기, 잡지 '엘르' 화보 티저영상 2편이 공개됐다.

24일 패션지 '엘르'가 공식 SNS를 통해 박보검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보검은 LA의 밝은 햇살을 즐기며 특유의 눈빛과 포즈로 매력을 발산했다. 영상 풀버전 또한 조만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엘르' 홈페이지를 통해 박보검의 화보와 인터뷰 일부도 공개됐다. '엘르'는 천편일률적이지 않은, 신선한 화보를 찍고 싶어하는 박보검의 노력에 대해 언급했다. 

해당 잡지에 따르면, 박보검은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염색에 대해 제안하고, 직접 스타일리스트와 상의해 여러 컬러렌즈를 챙겨왔다는 후문이다. 

[사진=엘르 페이스북]

인터뷰에서 박보검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촬영 에피소드 등에 대해 전했다. '엘르' 전체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엘르 공식 홈페이지와 12월호를 통해 볼 수 있다. 

박보검은 '구르미 그린 달빛' 후 광고, 화보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지난 22일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24일에는 직접 광고하는 점안액 제품 관련 행사에 참석한다. 

[사진=엘르 페이스북]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대세' 배우로 성큼 올라선 박보검은 오는 연말 진행되는 'KBS 가요대축제'와 'KBS 연기대상' 진행까지 맡으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