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비스트, 中 콘서트서 2만 관객 매료
상태바
비스트, 中 콘서트서 2만 관객 매료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0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아이돌그룹 비스트가 1일 중국 심천의 심천완 체육센터에서 열린 '아이 원트 뮤직 파워 콘서트 인 심천(I Want Music Power Concert in Chenzhen)' 콘서트에서 2만 관객을 사로잡았다.

각국을 대표하는 아시아 스타들이 모인 자리에서 한국 대표로 참석한 비스트는 중국 각지에서 모여든 심천의 팬들을 매료시키며 성공리에 공연을 마쳤다.

비스트는 이날 자신들의 히트곡인 '픽션(Fiction)'을 시작으로 파워풀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멤버들은 ‘픽션’의 후렴구를 따라하며 열광하는 팬들에게 중국어로 인사말을 건네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열띤 콘서트의 분위기를 이어갔다.

▲ 비스트의 다이내믹한 심천 공연 모습[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또한 ‘쇼크(Shock)' '섀도우(Shadow)' '아름다운 밤이야' 등을 부르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줘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공연에는 이우춘(李宇春), 임요가(林宥嘉), 아메이(张惠妹), 에바(Elva Hsiao)를 비롯해 중국의 한경(韓庚), 대만의 롤리팝에프(LOLLIPOP F), 파퓰레이디(POPU LADY), 헤베(Hebe)이 총출동해 현지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비스트는 현재 일본 프로모션 투어 활동과 멤버 개별 활동을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nara927@s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