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단독] 아이오아이 김소혜, EBS 영어강의 MC 발탁
상태바
[단독] 아이오아이 김소혜, EBS 영어강의 MC 발탁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2.01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아이오아이(I.O.I) 김소혜가 EBS 영어강의 MC로 나선다.

1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김소혜는 이달 중 방송을 앞둔 EBS 새 영어 프로그램 MC로 발탁됐다. 이 영어 프로그램은 토익 강의로, 전문 영어강사와 김소혜가 함께한다. 

두 사람은 영어를 보다 쉽고 재밌게 알려주고, 문제 출제를 하며 일정 토익점수를 목표로 하는 시청자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 영어프로그램은 하루 10분 분량으로, 주 3일간 방송된다. 나머지 2일에는 앞서 방송된 회차가 재방송돼 월화수목금 모두 김소혜를 만나볼 수 있다. 

김소혜 [사진=에스앤피엔터테인먼트 트위터]

김소혜는 앞서 영어로 진행되는 아리랑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매끄러운 영어 발음을 선보여 팬들의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영어프로그램 MC로서의 김소혜의 모습은 어떨지 기대감을 높인다. 

김소혜는 지난 4월 종영한 엠넷 '프로듀스101'에서 최종 11인에 발탁돼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김소혜는 아이오아이 활동을 통해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김소혜는 가수활동뿐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연기자 연습생 출신으로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고, 지난달 종영한 MBC 뮤직 '스타쇼 360'에서 MC를 맡는 등 진행자로서도 영역을 넓히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다양한 기획사 소속 연습생들이 모여 결성한 그룹으로, 각종 시상식 신인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는 등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