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공연] 슈퍼주니어 이특, 웹툰작가 이종범과 '청년 힐링' 강연, '행복한 하루를 맞이하는 방법'
상태바
[공연] 슈퍼주니어 이특, 웹툰작가 이종범과 '청년 힐링' 강연, '행복한 하루를 맞이하는 방법'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12.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슈퍼주니어 이특(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의 저자 이종범과 함께 강연에 나선다. 이번 강연은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힐링을 준다는 주제로 진행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30일 "이특과 웹툰작가 이종범이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THE MOMENT 이특의 특이한 하루 with 웹툰 작가 이종범'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상처받은 2016년을 치유하고 행복하게 2017년 맞이하기'라는 주제 아래, 건강한 마음으로 더 행복한 하루를 맞이하기 위한 특별한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로 맹활약하며 탁월한 진행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이특은 분기별로 테마를 정해 'THE MOMENT(더 모멘트) 이특의 특이한 하루'를 진행 중이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월 셰프 이원일, 5월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 원장, 9월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과 함께 다채로운 강연을 펼쳐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왔다.

웹툰 작가 이종범은 연세대 심리학과를 졸업, 심리학을 소재로 한 대표작 '닥터 프로스트'를 발표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다양한 방송 및 라디오에도 출연해 대중들이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더 행복한 삶을 살아갈 방법을 제시한 바 있다.

한편 SM 아티스트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하나의 주제를 통해 청중과 교감하는 젊은 감각의 문화 강연회 'THE MOMENT'는 다채로운 주제의 콜라보레이션 강연을 펼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