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퀸시 존스, '2016 MAMA' 무대에 등장 "음악은 전세계 사람들을 묶을 수 있는 힘"
상태바
퀸시 존스, '2016 MAMA' 무대에 등장 "음악은 전세계 사람들을 묶을 수 있는 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2.03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2016 마마'(MAMA)에 미국의 프로듀서 퀸시 존스가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는 퀸시 존스(Quincy Jones )가 등장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퀸시존스는 "무대를 시작하기 전 한 가지 부탁을 드리겠다"라며 '마마마 마마마'와 '마끼리 마끼리'를 외쳐 달라고 부탁했다. 이후 그는 "감사합니다"를 한국어와 중국어로 표현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후 퀸시 존스는 자신이 느껴 온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내가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인생의 순간은 내가 태어난 시기가 좋았다는 것"이라며 자신이 현대 미국 음악의 진화를 직접 목격할 수 있었다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는 말을 남겼다.

이후 퀸시 존스는 자신이 전세계에서 공연을 하며 느꼈던 것은 한 가지는 '음악의 힘'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전 세계 사람들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힘이 음악의 힘"이라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퀸시 존스는 '2016 MAMA'에서 가치공로상을 수상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