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이장면Q] 김나영 vs 조재현 딸 배우 조혜정? '복면가왕 역대급 반전 일어나나' 기존 추측 뒤집혔다
상태바
[이장면Q] 김나영 vs 조재현 딸 배우 조혜정? '복면가왕 역대급 반전 일어나나' 기존 추측 뒤집혔다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6.12.0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복면가왕'에서 김복면이 가수 김나영에서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아니냐는 새로운 추측이 나왔다.  만약 대단한 노래 실력을 보여준 김복면이 배우 조혜정이 맞는다면 복면가왕 사상 역대 최고급 반전이다. 

4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 가왕' 44대 가왕전 2라운드에서는 김복면과 복면신부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김복면은 가창력을 중심으로 한 노래를 선곡해 자신의 실력을 무한대로 뽐냈다. 특히 김복면은 성악을 기본으로 한 창법을 기반으로 능수능란한 고음을 들려줬다. 특히 김복면의 창법은 뮤지컬 배우들이 사용하는 노래 스타일도 섞여 있었다.

'복면가왕'에 출연한 김복면이 가수 김나영에서 조재현의 딸 배우 조혜정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이런 이유로 시청자들은 김복면에 대한 색다른 추측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김복면이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라는 것이었다.

시청자들의 주장대로 김복면의 몸매와 키 등은 조혜정과 비슷한 느낌을 주고 있다. 또한, 그가 착용한 가면이 역도요정 김복면이라는 부분이 조혜정이라는 주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그는 MBC 역도요정 김복주에 출연하면서 드라마 홍보를 위해 복면가왕에 출연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낳게 하고 있다.

앞서 조재현은 자신의 딸 조혜정을 연예인으로 키우기 위해 노래와 연기를 끊임없이 훈련 시켜 온 것으로 알려졌다. 당연히 조혜정의 노래 실력을 일반인 이상일 수밖에 없다.

만약 김복면이 조혜정이 맞는다면 시청자들은 매우 놀라움을 느낄 수밖에 없는 상황을 연출할 수 있다. 1라운드때까지만 해도 시청자 대부분은 김복면의 정체를 가수 김나영으로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2라운드 무대를 시작으로 김나영에서 조혜정으로 추측이 일부 옮겨갔다. 과연 김복면의 정체는 누구일까? 복면가왕 44대 가왕전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