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28 (금)
김태리,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 발산… 역시 '아가씨'가 발견한 최고의 배우
상태바
김태리,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 발산… 역시 '아가씨'가 발견한 최고의 배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2.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영화 '아가씨'를 통해 주목 받은 신인 배우 김태리의 독보적인 활동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8일 오전에는 배우 김태리의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 된 화보는 김태리가 홍콩 바자 커버를 장식한 모습으로 신으로서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달 프랑스 하이 주얼리 워치 메종의 반클리프 아펠과 함께 홍콩 바자 화보를 진행한 김태리는 이번 화보에서 행운의 상징이자 메종의 아이콘인 알함브라 컬렉션과 골드 비즈의 정교함과 모던함이 돋보이는 뻬를리 컬렉션을 함께 선보였다.

[사진= 하퍼스 바자 제공]

김태리는 이번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더욱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그는 특유의 아이같이 맑은 얼굴과 고혹미가 흐르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각종 영화 시상식의 ‘신인 여우상’ 을 휩쓸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태리는 현재 차기 작 ‘리틀 포레스트’ 촬영을 앞두고 준비에 여념이 없다. 그는 이 영화에서 배우 류준열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외에도 김태리는 현재 광고와 화보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