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스타동정Q] 제시카 'Wonderland', 음악방송 활동은? "상의 중… 팬들과의 만남은 쇼케이스로"
상태바
[스타동정Q] 제시카 'Wonderland', 음악방송 활동은? "상의 중… 팬들과의 만남은 쇼케이스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2.09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앞으로의 일정은 어떻게 될까? 제시카가 신곡 'Wonderland' 의 음악방송 활동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8일 오후 제시카의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Q와 전화를 통해 "방송활동은 계속해서 논의 중이다"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비쳤다.

가수 제시카 [사진 = 스포츠Q DB]

제시카는 지난 솔로 데뷔곡 'Fly' 당시에도 음악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다. 당시 제시카는 음악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각종 음악방송 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솔로가수로서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코리델 측은 제시카의 앞으로의 일정에 대해 "현재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를 준비 중이다. 쇼케이스에는 오직 팬들만을 초대, 팬들과 제시카의 소통의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고 밝혔다.

제시카는 지난 'Fly' 당시 음악방송 활동을 하지 않아 팬들에게 아쉬움을 선사했다. 과거 소녀시대에서 남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준 제시카인 만큼, 이번 'Wonderland'의 음악방송 활동이 성사되기를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다.

제시카는 지난 5월 첫 솔로앨범 'With Love J' 발표 이후 약 7개월 만에 새 앨범 타이틀곡 'Wonderland'로 컴백을 예고했다. 제시카는 컴백에 앞서 2차에 걸쳐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