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김보성 로드FC 경기, 어디서 볼 수 있나?
상태바
김보성 로드FC 경기, 어디서 볼 수 있나?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6.12.0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스포츠플러스-아프리카TV 등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배우 김보성(50)의 로드FC 경기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

그동안 로드FC 경기 실황은 슈퍼액션 채널을 통해 방송됐다. 하지만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035경기부터는 MBC스포츠플러스 채널로 단독 방영된다.

로드FC와 MBC스포츠플러스는 지난 1일 중계권 계약을 체결했다. 김보성이 출전하는 로드FC 035는 MBC스포츠플러스 1채널을 통해 10일 오후 8시부터 생중계된다.

▲ 김보성(왼쪽)의 로드FC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 등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사진=로드FC 제공]

인터넷 및 모바일 플랫폼인 아프리카TV를 통해서도 김보성의 경기를 관전할 수 있다.

XTM 격투 서바이벌 ‘주먹이 운다’ 출신으로 유명한 BJ 거제폭격기가 10일 현장에서 아프리카TV를 통해 선수 인터뷰를 실시간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이밖에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서도 김보성의 경기가 중계된다.

중국 방송을 통해서도 김보성 경기를 접할 수 있다. 정문홍 로드FC 대표는 “중국 CCTV와 중계 파트너로 손을 잡음으로써 중국 대회를 확대. 아시아 최고의 격투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입장 수익금 전액이 소아암 환자들에게 전달되는 김보성의 로드FC 경기. 다양한 플랫폼과 채널로 즐길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