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앞선TV]'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수색 참여 잠수부 "화물칸 수색, 해경이 하지 말라고…"
상태바
[앞선TV]'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수색 참여 잠수부 "화물칸 수색, 해경이 하지 말라고…"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2.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은 세월호와 관련된 의혹을 또 다시 파헤친다.

10일 오후 11시 방송예정인 시사탐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아직까지도 베일에 쌓인 세월호와 관련된 비밀을 파헤친다. 

[사진 = SBS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영상 화면 캡처]

이날 방송은 유가족들이 지속적으로 제시한 세월호 인양과 관련된 의혹을 파헤친다. 유가족들은 "밤에만 인양 작업을 한다", "왜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지 모르겠다"라며 세월호 인양 작업과 의혹 수사 과정에 의문을 표했다.

당시 수색에 참여했던 잠수부는 "화물칸을 수색하면 안된다고 해경에서 그랬다"라며 세월호 화물칸에 대한 의혹에 단서를 제시했다. 세월호 진상규명 위원회는 "화물의 목적지에 뭔가 있구나"라며 화물칸을 숨기는 정부에 의혹을 제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특집에서 다뤄진 연안부두 205실에 대한 추가 보도도 이어질 예정이다. 과연 두 개의 밀실, 화물칸과 연안부두 205호실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 2년이 지났음에도 밝혀지지 않은 세월호의 진실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