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9:13 (화)
12월 10일 촛불집회, 공연 참여 가수는? '여혐논란' DJ DOC부터 디바 이은미까지
상태바
12월 10일 촛불집회, 공연 참여 가수는? '여혐논란' DJ DOC부터 디바 이은미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2.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탄핵 가결 이후 첫 촛불집회 문화제에는 누가 참여할까?

10일 오후 광화문 일대에서 제 7차 촛불집회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촛불집회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집회로 많은 시민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12월 10일 촛불집회에 참여하는 DJ DOC [사진 = 스포츠Q DB]

12월 10일 촛불집회 문화제는 오후 9시부터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촛불집회에는 지난 촛불집회 당시 여성혐오 가사 논란에 휩싸이며 무대에 서지 못한 DJ DOC의 '수취인 분명'의 라이브 무대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DJ DOC는 문제가 되는 부분의 가사를 수정, 집회 참여의 모든 시민이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무대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표적인 카리스마 여성 보컬 이은미의 참여도 눈에 띈다. 이은미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전 세대에 사랑받는 가수다. 이은미는 이날 공연 참여에 대해 "미약한 힘이라도 집회에 보태는 것이 도리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은미는 '애인있어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로, 이날 공연에서도 감동적인 공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주 광화문에서 열리는 촛불집회 공연에는 그동안 이승환, 전인권, 크라잉넛, 조PD, 넥스트 등 다양한 가수들이 참여하며 집회의 열기를 더했다. 이번 12월 10일 촛불집회 역시 많은 가수들이 광장에 나와 시민들과 함께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