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패션Q] 이준기, 아이돌 같은 재킷부터 훈훈한 핑크 니트까지… 콘서트 속 세련된 패션
상태바
[패션Q] 이준기, 아이돌 같은 재킷부터 훈훈한 핑크 니트까지… 콘서트 속 세련된 패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2.1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종영 이후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진행중인 배우 이준기의 콘서트 사진들이 공개됐다. 콘서트 무대에 선 이준기는 남성미 넘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가 더해진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일 이준기의 소속사 측은 그의 아시아 투어 'Thank you' 콘서트 소식을 전하며 다양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 된 사진 속 이준기는 제복이 연상되는 무대 의상을 입고 있고 핫핑크 색상의 니트를 입고 있어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준기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공개 된 제복 스타일의 패션에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의상에 더해져 있는 자수였다. 금장과 블랙 색상으로 박혀있는 자수는 남성적인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또한 이 의상의 경우 화이트 색상과 짙은 네이비 색상을 바탕으로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제복 스타일의 재킷을 입을 때 이준기는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했다. 특별한 디자인으로 독특함을 더하기 보다 기본적인 스타일의 셔츠와 팬츠를 매치하며 깔끔함을 더하기도 했다.

또한 이준기는 이날 편안한 느낌의 니트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준기는 골지 무늬의 핫핑크 니트를 연한 색상의 청바지에 매치하며 깔끔한 모습을 보였다.

이준기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의 헤어스타일은 투블럭 스타일에 앞머리를 내리고 있어 순수한 느낌을 더하기도 했다.

이준기는 2017년 초까지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서울 공연 이후 본격적인 해외 투어에 나선 이준기는 무대에 오르며 드라마에서는 쉽게 보여줄 수 없는 패션들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마치 아이돌 콘서트나 아이돌 공연 무대에서 볼 수 있는 제복 느낌의 재킷 패션을 선보인 이준기가 앞으로는 또 어떤 패션을 보여주며 팬들의 사랑을 받을지 눈길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