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단독] 'K팝스타6' 한복소녀 정지호, 동아방송대 수시합격
상태바
[단독] 'K팝스타6' 한복소녀 정지호, 동아방송대 수시합격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2.20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K팝스타6'에 출연한 '한복소녀' 정지호가 대학생활을 하며 데뷔 준비에 매진할 예정이다.

20일 가요계에 따르면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정지호는 2017학년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K-POP 전공학과 수시모집에 지원해 합격했다. 

정지호는 이번 수시에 합격해, 앞으로 학교 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회사 내 데뷔조에서 걸그룹 정식 데뷔를 위해 연습에 매진할 계획이다.

정지호 [사진=SBS 'K팝스타6' 방송화면 캡처]

정지호는 SBS 'K팝스타6' 본선 1라운드에 생활한복을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은 참가자다. 정지호는 지난 11월27일, 'K팝스타6'에 첫 등장해 피프스 하모니의 '보스'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정지호는 3주차 연습생임에도 두둑한 배짱과 넘치는 끼, 귀엽고 발랄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로써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 세 심사위원에게 모두 합격 판정을 받았다.
 
18일 방송된 2라운드에서는 태티서의 '트윙클'을 선곡해 색다른 분위기의 무대를 꾸몄으나 아쉽게 탈락했다.

관련해 정지호는 소속사 측 SNS를 통해 'K팝스타6'와 심사위원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하며,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아무것도 아닌 저를 검색해 주시고, 알아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며 "더욱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해서 응원해 주신 분들께 실망끼치지 않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