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단독] 이특, '한끼줍쇼' 출격! 강호동·이경규, 국민MC들과 '재회' 기대
상태바
[단독] 이특, '한끼줍쇼' 출격! 강호동·이경규, 국민MC들과 '재회' 기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12.2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한끼줍쇼’에 슈퍼주니어 이특이 출격한다.

22일 복수의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한끼줍쇼’에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출연한다. 촬영은 21일 진행됐다.

이특, 강호동 [사진 = '스포츠Q' DB]

앞서 이특은 강호동과 함께 SBS 예능 ‘스타킹’에서 MC로 호흡을 맞추며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이경규와는 지난 2월 있었던 MBC 파일럿 ‘몰카 배틀 왕좌의 게임’에서 ‘몰카대결’을 펼쳤다. 이에 이특과 강호동, 이경규가 함께 외칠 ‘합끼줍쇼’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005년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이특은, 슈퍼주니어-HAPPY, 슈퍼주니어-T 등의 멤버로서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tvN 예능 ‘노래의 탄생’, MBC MUSIC ‘스타쇼360’,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 2’,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에서 진행을 맡으며 차세대 국민MC로 주목받았다.

‘한끼줍쇼’는 대한민국 평범한 가정의 저녁 시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