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라이프Q 모델월드
최유솔, 미스코리아도 출전… 잘록한 허리라인 관능미 드러낸 사진 공개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12.23 10:09 | 최종수정 2016.12.23 10:43:02
  • 댓글 0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2016 슈퍼모델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최유솔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거워진 가운데, 최유솔이 오는 5월 열렸던 ‘2016 미스코리아 미스서울선발대회’에도 참여한 사실이 드러나며 더욱 주목을 받게 됐다.

최유솔의 인스타그램에는 최유솔이 ‘2016 미스코리아 미스서울선발대회’를 준비했던 사진들이 게재돼있다. 당시 최유솔은 2016 미스코리아 미스서울대회의 25명 후보에 들었고, 참가번호 19번으로 출전한 바 있다.

후보들은 대회를 앞두고 원피스와 비키니, 청바지 등을 입고 자신의 매력을 한층 부각시킨 화보를 찍게 되는데, 최유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바지에 흰 티를 매치해 몸매를 돋보인 사진을 공개했다.

최유솔 [사진 = 최유솔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사진 속 최유솔은 청바지에 흰색의 크롭톱을 입고 늘씬한 각선미는 물론 잘록한 허리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평범한 차림에도 굴곡진 몸매를 빛낸 최유솔의 사진은 모습은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유솔은 해당 사진과 함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청바지에 흰 티’라는 글을 올렸고, ‘미스코리아’, ‘프로필’, ‘모델’, ‘촬영’, ‘미스서울 19번’, ‘최유솔’ 등의 해시태그를 추가했다. 최유솔은 지난 5월 31일에 열린 미스인터콘티넨탈 서울대회에서 1위의 영예를 누렸다.

또한 최유솔의 인스타그램 소개란에는 ‘최유솔ᴱᵂᴴᴬ 2016 SBS SUPERMODEL - 이화여대 국어국문학과 14학번 악성 루머 정리중’이란 글이 적혀있다. 특히 그가 올린 일상사진에서는 최유솔의 얼굴이 한예슬, 양정원 등과 비슷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최유솔은 지난 22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6 슈퍼모델선발대회에 출전해 2,700여명의 지원자들 중 대상을 차지했다. ‘대상자’ 최유솔의 행보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김윤정 기자  sportsqkyj@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