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첫키스만 일곱번째' 엑소 카이부터 이준기까지, 아찔한 키스신 엔딩?
상태바
'첫키스만 일곱번째' 엑소 카이부터 이준기까지, 아찔한 키스신 엔딩?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2.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첫키스만 일곱번째'의 이초희는 누구를 선택했을까?

29일 웹드라마 '첫키스만 일곱번째' 엔딩이 공개됐다. '첫키스만 일곱번째'는 주인공 이초희가 이종석, 옥택연, 카이(엑소), 지창욱, 박해진, 이준기 등 수많은 이상형에게 둘러싸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이날 마지막회에서 이초희는 지금까지 만난 남자 중 한 명만 골라야 한다는 것을 듣고 고민에 빠졌다. 그래야 키스하기 전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 이에 따라, 각각의 엔딩이 공개됐다. 

엑소 카이 [사진=네이버TV캐스트 '첫키스만 일곱번째' 화면 캡처]

캐릭터마다 엔딩 내용과 분위기가 사뭇 달랐다. 이종석 버전 엔딩은 톱스타 이종석과 이초희가 키스신을 촬영한다는 에피소드였다. 옥택연 버전 엔딩은 예상치 못한 사실이 밝혀지는 '막장' 전개였다. 

엑소 카이는 이초희와 주변 분위기에 맞춰 즐겁게 춤을 추게 됐고, 지창욱은 예기치못한 위기상황에 처하며 액션물로 돌변했다. 

이종석, 이초희, 이준기 [사진=네이버TV캐스트 '첫키스만 일곱번째' 캡처]

박해진 편 엔딩은 코믹하고 귀여운 줄거리였고, 이준기 버전 엔딩은 이초희의 돌발 행동에 이준기가 끝까지 매너있고 다정하게 화답하는 내용으로 설렘을 안겼다. 

'첫키스만 일곱번째'는 광고 일환으로 제작된 웹드라마로, 깜찍한 신예 이초희와 한류스타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총 8부작으로, 메이킹 영상까지 함께 공개돼 팬들에겐 선물같은 알찬 구성이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