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51 (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산다라박&천둥, 김흥국 출연 "1분도 놓칠 수 없는 재미"
상태바
'은밀하게 위대하게' 산다라박&천둥, 김흥국 출연 "1분도 놓칠 수 없는 재미"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2.2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산다라박&천둥, 김흥국이 출연한다.

오는 1월1일 오후 6시45분 방송되는 MBC 예능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산다라박&천둥, 김흥국이 출연하는 몰래카메라가 전파를 탄다. 

산다라박, 천둥 남매는 평소 반려묘에 대한 애정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과 관련해서는 반려묘 관련 에피소드가 진행된다. 

[사진=MBC 예능 '은밀하게 위대하게' 방송화면 캡처]

산다라박은 천둥이 저지른 '사고(?)'에 당황하고, 이를 대처해야 하는 위기에 놓인다. 산다라박은 어떻게 이 위기를 빠져나갈까?

김흥국은 '경품 퀴즈쇼'에 참여해, 퀴즈를 푸는 족족 정답을 맞춰 고가의 상품을 받게 된다. 김흥국은 자전거를 타고 스튜디오를 돌고, 냉장고를 껴안는 등 환호한다. 그러나 이 몰래카메라가 밝혀졌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흥국은 평소 '라디오스타'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어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더라도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준다는 점에서, '예능 치트키'로 불린다. 

김흥국은 이날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도 남다르게 활약했다는 후문으로, "MC평: 1분도 놓칠 수 없다"는 자막이 등장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