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배우 강성훈, 촛불집회 무료 차 나눔 "어지러운 연말, 따뜻한 마음 나눠요"
상태바
배우 강성훈, 촛불집회 무료 차 나눔 "어지러운 연말, 따뜻한 마음 나눠요"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2.3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배우 강성훈이 촛불집회 현장에서 훈훈한 나눔을 실천했다. 

31일, 전국 곳곳에서 2016년 마지막 촛불집회가 열렸다. 강성훈은 서울 광화문과 여의도 등지에서 '프리티(FREETEA)'라는 이름으로, 시민들을 위해 따뜻한 차를 나눠주는 무료 이벤트를 진행했다. 

강성훈은 스포츠Q에 "사건 사고가 많고, 복잡하고 어지러운 한 해였다. 여러분들과 따뜻한 차를 나눠 마시며 한해를 마무리하고 싶었다"며 나눔을 준비한 취지를 설명했다. 

[사진=촛불집회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무료 나눔을 진행한 강성훈]

강성훈은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로 앞서 '유명배우 만들기 아바타 게임'이라는 온라인 프로젝트에 참여해 많은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은 바 있다. 

강성훈은 당시 '아바타 프로젝트' 관련 스포츠Q와의 '히든스타' 인터뷰에서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올 연말, 최순실 국정농단 등 대형 사건이 터지며 관련해 다양한 시민들이 집회에 참여하고 있다. 31일 열린 대국민 촛불집회의 제목은 '송박영신'으로, '송구영신'(묵은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다)을 살짝 비튼 표현이다. 박근혜 대통령 퇴진 요구를 담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