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2016 KBS 연기대상' 김지원·박보검, 송혜교·송중기의 압도적 비주얼
상태바
'2016 KBS 연기대상' 김지원·박보검, 송혜교·송중기의 압도적 비주얼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2.31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2016 KBS 연기대상'에서 김지원·박보검, 송중기·송혜교가 짤막한 등장에도 존재감을 발휘했다.

31일 열린 '2016 KBS 연기대상'에서는 진행을 맡은 김지원, 박보검이 무대에 올랐다.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인사했고, 함께 진행을 맡은 전현무는 객석에서 배우들을 인터뷰하는 것으로 시상식을 시작했다. 

김지원은 올해 방송된 '태양의 후예'에서 윤명주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태양의 후예'에서 똑부러지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날 시상식에서는 깜찍한 뱅헤어와 여성스러운 드레스를 입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지원 박보검 [사진='2016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또한 나란히 선 박보검과의 비주얼 케미로 주목받았다. 김지원은 정확한 발음과 화사한 미소로 무리없이 시상식을 시작했다. 

객석으로 내려간 전현무는 '태양의 후예' 커플인 송중기, 송혜교를 짤막하게 인터뷰했다. 두 사람은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카메라가 이들을 비추자 객석에서는 환호가 쏟아졌다. 

송중기 송혜교 [사진='2016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송중기는 자주색 슈트, 송혜교는 어깨와 가슴 부분을 강조한 우아한 드레스로 아름다움을 뽐냈다. 전현무는 올해 활약한 송중기에게 대상 수상을 예상하느냐고 묻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