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패션Q] 이종석, '2016 MBC 연기대상' 수상자의 모델 컷
상태바
[패션Q] 이종석, '2016 MBC 연기대상' 수상자의 모델 컷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1.0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지난해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힌 이종석이 오랜만에 모델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종석은 최근 한 비즈니스캐주얼 가방 브랜드의 2017년도 모델로 전격 발탁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2017 SS 시즌 화보를 통해 브랜드 제품과 어우러지는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내뿜었다.

이종석 화보 [사진 = ‘쌤소나이트 레드’ 제공]

공개된 화보 속 이종석은 오렌지 컬러의 재킷을 걸치고 빼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넓은 어깨와 슬림한 몸매, 그리고 긴 팔다리를 가진 이종석은, 신체적인 장점을 활용하며 모델출신다운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였다.

그는 선명한 컬러의 재킷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며 군더더기 없는 화보를 연출했다. 단색의 배경과 심플하고 모던한 브랜드의 가방 디자인이 어우러지며,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종석 화보 [사진 = ‘쌤소나이트 레드’ 제공]

또 다른 화보에서의 이종석은 좀 더 생동감 넘치는 포즈를 취해보였다. 의자에 앉아있는 이종석은 입술에 손을 갖다 댄 포즈로,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이중적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이종석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화보에 도시적인 세련미를 더했다.

이종석은 지난해 한효주와 호흡을 맞춘 MBC 드라마 ‘W(더블유)’에서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연기해 호평을 받았다. ‘W(더블유)’로 같은 해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종석은, 그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듯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