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비, '최고의 선물' 온라인 커버·미공개 포토 기습 공개… "같은 꿈을 꾸고파"
상태바
비, '최고의 선물' 온라인 커버·미공개 포토 기습 공개… "같은 꿈을 꾸고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1.1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가수 비가 '최고의 선물' 싱글 온라인 커버와 미공개 포토를 기습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12일 오후 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고의 선물' 싱글 커버와 미공개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 된 앨범커버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CD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앨범 커버에는 'RAIN'과 'THE BEST PRESENT'가 적혀 있어 공개 될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다.

비 [사진= 레인컴퍼니 제공]

강렬한 앨범 커버와 함께 공개된 미공개 포토는 비의 코와 입술이 클로즈업 돼 있는 흑백사진으로, 아랫입술에는 RAIN이라는 글자가 그려있다. 또한 '이 세상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 너와 같이 같은 꿈을 꾸고 파'라는 가사가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신곡 ‘최고의 선물’은 90년대 감성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로, 서정적인 분위기의 일렉 피아노와 스트링, 독특한 신스사운드가 가미된 미디엄 템포곡으로 알려졌다.

싸이가 작사는 물론 작곡까지 직접 참여, 곡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했으며, 비 또한 작사에 참여하며 ‘최고의 선물’의 완성도를 높이기도 했다.

비 [사진= 레인컴퍼니 제공]

비는 지난 10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명불허전 남자 솔로 아티스트에 대한 자존심을 지켰다. 그의 무대를 지켜본 방송 관계자들은 느린 템포에 발라드 곡 임에도, 역대 급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여 그의 3년 공백이 무색하다는 평을 받았다.

비는 오는 15일 ‘최고의 선물’을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음원 공개에 앞서 그는 네이버 V-LIVE 컴백카운트다운방송을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