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비투비 간절한 소원 "후보 아닌 1위 가수 되고파"
상태바
비투비 간절한 소원 "후보 아닌 1위 가수 되고파"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0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아이돌 그룹 비투비가 1위 후보에 오른 기쁨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비투비는 지난 2일 오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17일 발매한 4집 미니앨범 타이틀곡 '뛰뛰빵빵'을 성원해주는 팬에게 보답하기 위해 단체샷과 함께 메시지를 게재했다.

이들은 현재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서 연속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단단해진 팬덤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비투비 1위 후보 인증샷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뛰뛰빵빵'의 무대를 앞둔 대기실에서 비투비는 1위 후보 소식에 손가락으로 숫자 1을 표현하며 깜찍한 표정을 지었다. 또 장난스럽게 눈을 질끈 감고 기도하는 모습에서는 첫 1위에 대한 간절함이 묻어난다.

 비투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멤버 민혁은 "비투비가 1위 후보인 것을 처음 들었을 때 많이 놀라고 감격스러웠다"며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 감사하다. 앞으로 1위 후보가 아닌, 1위 가수 비투비가 되는 그날까지 더욱 열심히 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히트곡메이커 용감한형제와 첫 작업한 '뛰뛰빵빵'은 자동차 클랙슨을 울리는 손동작과 브레이크를 밟는 듯한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사랑하는 여자와 이별한 남자가 차를 몰면서 느끼는 감정을 담았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