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29 (일)
수지, '오프 더 레코드, 수지' 첫 공개… 3시간만에 조회수 170만 돌파
상태바
수지, '오프 더 레코드, 수지' 첫 공개… 3시간만에 조회수 170만 돌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1.1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수지의 첫 리얼리티 '오프더레코드, 수지'가 공개됐다.

15일 오후 자연스러운 수지의 모습을 담아 낸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프더레코드, 수지(OFF THE REC. SUZY)’ 1회가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의 딩고뮤직 채널 및 네이버 V LIVE 수지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1회 에피소드는 공개 3시간도 되지 않아 조회수 170만을 돌파했다. 이번 영상에서 수지는 오는 17일 선공개 예정인 솔로곡 ‘행복한 척’을 차 안에 틀어 놓고 따라 부르고, 운전하면서 끊임 없이 흥얼거리는 등 신곡의 일부를 최초로 깜짝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수지 [사진= 딩고스튜디오 제공, 해당 영상 캡쳐]

수지는 평소 술 마시는 것을 좋아하고, 주량이 소주 한 병 반 정도라고 소개해 애주가의 면모를 보였으며, 소속사 수장인 박진영과 연애 상담을 했던 이야기 및 공개 연애와 관련된 이야기를 언급하는 등 거침 없는 취중진담을 이어나갔다.

또한, 부스스한 차림으로 집에서 TV를 보고, 핸드폰 게임을 하는 '프로 집순이' 모습을 공개하였으며, 집에서 노래를 부르고 랩을 하며 수지만의 ‘스웩’을 선보이는 등 그 동안 어디에서도 보고 들을 수 없었던 것들을 아낌 없이 풀어놓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수지는 친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 때는 여느 20대와 다름 없이 친근한 말투로 대화를 나누고, 함께 하는 시간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는 등 톱스타 수지가 아닌 인간 배수지의 매력을 선보였다.

영상 말미에는 막 잠에서 일어나 비몽사몽한 모습까지 여과 없이 공개, 그럼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외모를 과시하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