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패션Q] 박보검, 강렬한 레드 슈트로 뽐낸 매력… 살짝 드러난 발목이 포인트
상태바
[패션Q] 박보검, 강렬한 레드 슈트로 뽐낸 매력… 살짝 드러난 발목이 포인트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1.1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박보검이 팬미팅 현장에서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배우 박보검 측은 '2016-2017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새로운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공개 된 사진은 박보검이 인도네시아 팬들과 만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박보검은 기존에 보여주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하는 패션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공개 된 사진 속 박보검은 강렬한 레드와 블랙 색상이 더해진 슈트를 입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보검은 넥 라인이 깊게 파인 셔츠를 이너로 매치하며 매력을 더하기도 했다.

박보검 [사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뿐만 아니라 박보검은 강렬한 슈트에 단정한 블랙 색상의 클래식한 구두를 매치했다. 그러나 슈트 팬츠의 길이가 발목을 드러낼 수 있는 길이로 떨어지며 세련미 선보이기도 했다.

과거 박보검은 팬미팅 의상으로 블랙과 화이트 등 다소 차분한 색상의 슈트를 선택했다. 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의 기본 아이템인 청바지에 니트 등을 매치해 편안하고 활동성 좋은 패션을 선보여왔다.

그러나 이번 인도네시아 팬미팅에서 박보검은 이전보다 강렬한 색상과 디자인의 슈트를 과감하게 선택하며 숨겨져 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데 성공했다.

매번 방송과 무대 등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보검이 앞으로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지 눈길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