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한은정, 볼륨감 몸매 재조명…전설급 S라인 허리-종아리 완벽비율
상태바
한은정, 볼륨감 몸매 재조명…전설급 S라인 허리-종아리 완벽비율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1.1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한은정의 새 예능프로그램 출연이 확정된 가운데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한은정 특유의 관능적 몸매가 그대로 드러났던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 시상식이 재조명되고 있다.

한은정은 지난 2015년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강렬한 레드 드레스와 함께 남다른 비주얼과 몸매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한은정은 붉은색 드레스를 입고 잘록한 허리라인과 늘씬한 다리 선, 깊게 파인 가슴을 강조하는 패션으로 남심을 저격한 바 있다.

배우 한은정 [사진 = 스포츠Q DB]

한은정은 평소 다수의 패션·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을 설명하는 등 아름다운 몸매를 뽐냈다. 한은정은 지난 2015년 개봉한 '세상 끝의 사랑'에서도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선보였다.

한은정은 동거 예능 프로그램 '발칙한 동거'에서 김구라와 콤비를 이루게 돼 관심을 모았다. '발칙한 동거'는 스타의 집에 다른 스타가 함께 생활하는 프로그램으로 우주소녀의 숙소에 셰프 오세득이 함께 생활하게 돼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은정은 최근 새 소속사 마마크리에이티브와 계약을 체결하고 2017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은정은 2002년 SBS '명랑소녀 성공기'로 데뷔, 이후 KBS 2TV '풀하우스', '아이언맨'에 출연했다. 한은정은 영화 '신기전', '세상끝의 사랑' 등에도 출연하며 드라마 뿐만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