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스타동정Q] 김소혜, 아이오아이 활동 끝난 후는? 김소혜 측 "웹드라마 출연, 팬들과의 만남 2월에 있을 예정"
상태바
[스타동정Q] 김소혜, 아이오아이 활동 끝난 후는? 김소혜 측 "웹드라마 출연, 팬들과의 만남 2월에 있을 예정"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1.18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큰 사랑을 받은 김소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1년 프로젝트 그룹인 만큼 아이오아이의 활동 종료 이후 각 멤버들의 거취가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김소혜의 소속사 에스엔피엔터테인먼트는 김소혜의 차기 활동에 대해 "현재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주력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후 소속사 측은 "김소혜는 연기자로서의 데뷔도 염두에 두고 있다. 현재 웹드라마 섭외가 몇 건 있고, 작품을 고민 중이다"고 전했다.

아이오아이(I.O.I) 멤버 김소혜 [사진 = 김소혜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김소혜 측은 신년맞이 팬들과의 만남 또한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에스엔피 측은 "팬들과의 행사는 2월 말 쯤에 계획되어 있다"고 전했다.

김소혜는 Mnet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독특한 4차원 캐릭터와 성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김소혜는 최종 11인에 포함되는 이변을 만들어내며 아이오아이로 데뷔, 'Dream girls', '너무너무너무'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주목받았다.

김소혜는 '프로듀스101' 출연 이전 연기자 수업 또한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런 김소혜인 만큼 그의 연기자로서의 변신 역시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다. 

김소혜는 지난 14일 '골든디스크' 시상식 신인상을 아이오아이로 수상하며 새해 기쁜 소식을 전했다. 정유년 첫 시작을 좋은 소식으로 시작한 만큼 2017년 김소혜의 활약에 대한 많은 이들의 기대감 또한 높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