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연극 '남자충동', 티저 포스터 공개… 류승범·박해수의 강렬함 담았다
상태바
연극 '남자충동', 티저 포스터 공개… 류승범·박해수의 강렬함 담았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1.18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류승범과 박해수가 출연하는 연극 '남자충동'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18일 오전 공개된 연극 '남자충동' 포스터에는 류승범과 박해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 된 티저 포스터 속 류승범은 거칠고 강렬한 분위기의 얼굴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특히 '존경 받는 가장! 고거이 내 꿈이여'라는 카피는 인상적인 카피는 극 중 장정의 대사이자 비뚤어진 충동으로 인해 파국으로 치닫는 그가 끝내 이루지 못한 꿈을 나타낸다. 

연극 '남자충동' [사진= 프로스랩 제공]

개성파 두 연기자 류승범과 박해수의 서로 다른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포스터는 두 사람이 그려낼 2인 2색 ‘장정’의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연극 '남자충동'은 가부장으로 대표되는 ‘강함’에 대한 판타지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드러나는 폭력성향과 그로 인한 파멸의 과정을 그리는 작품이다.

또한 이 작품은 부당한 권력과 억압으로 인한 좌절, 무력감이 만들어낸 ‘폭력충동’을 묘사하며 거창한 이유로 위장된 폭력형태의 허위를 풍자 하고, 폭력충동의 심리적 과정을 포착한다.

연극 '남자충동'은 오는 2월 16일부터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된다. 이 공연에는 류승범, 박해수를 비롯해 손병호, 김뢰하, 황영희, 황정민, 전역산, 송상은, 문장원, 이현균, 박광선, 고유만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