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주원 측, "보아와 열애 중… 교제 기간·첫 만남 등 구체적 내용은 배우 사생활"
상태바
주원 측, "보아와 열애 중… 교제 기간·첫 만남 등 구체적 내용은 배우 사생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1.1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주원과 가수 보아가 목하 열애중이다.

18일 오전 주원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주원 씨가 보아 씨와 열애 중인 것이 맞다"라며 "두 사람의 열애 시점이나 첫 만남 등에 대해서는 사생활이기 때문에 설명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주원과 보아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첫 만남을 가진 후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두 사람은 등산과 골프 등 비슷한 취미 생활로 빠르게 가까워졌다.

주원, 보아 [사진= 스포츠Q DB]

지난 200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통해 데뷔한 주원은 2010년 KBS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구마준 역을 연기하며 주목 받았다.

이후 주원은 '오작교 형제들', '각시탈', '굿 닥터', '용팔이', '그놈이다', '특근'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보아는 지난 2000년 데뷔한 가수로 다양한 음악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최근 보아는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빅매치', '메이크 어 무브' 등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